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기사를 사용하여 마케팅을 보다 쉽게 할 수 있는 팁

카테고리 없음

by 뉴비데빌 2020. 6. 2. 13:26

본문


기사를 사용하여 마케팅을 보다 쉽게 할 수 있는 팁



시작하려면 인쇄물과 디지털로 된 정기 간행물과 잡지를 살펴 보십시오.


당신이 읽는 기사를 매우 주의 깊게 살펴보고, 무엇이 정확히 좋은 기사를 만드는지 분석하라.




자신만의 오리지널 로고를 만드세요! 어떤 사람들은 대기업만이 좋은 로고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그것은 사실이 아니다.


기억에 남는 로고는 방문자들이 다른 포럼이나 블로그에서 당신의 로고를 볼 때 방문자들에게 신뢰와 이름을 인식하게 할 수 있다.


사이트 방문자들은 고객이며, 그들의 마음에 친숙함을 만들어 내는 것이 중요하다.




아웃소싱은 고려해야 할 사항이다.


기사 쓸 시간이 없다면 프리랜서 작가를 고용할 수 있다.


그것은 무료는 아니지만 효과적이고 사이트 트래픽을 구축할 것이다.




소셜 미디어를 활용하십시오!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사용하는 것은 새로운 독자들을 얻는 멋진 방법이다.


새로운 기사를 게재할 때, 관심을 끌기 위해 당신의 계정에 업데이트를 게시하라! 독자들이 당신의 기사를 그들의 친구들과 공유하도록 격려하라.




단어 수도 중요하지만, 글을 쓸 때 단어를 신경 쓰지 마라.


당신의 글의 길이는 당신이 당신의 주제에 대해 얼마나 많이 말해야 하는지에 달려있다.


편집 과정 동안 기사는 항상 길게 다듬어질 수 있다; 아주 긴 조각들은 심지어 두 개의 기사로 분할되어 만들어질 수도 있다.




당신의 사이트에서 이용할 수 있는 기사의 질과 수에 초점을 맞추고 관심을 기울이면 기사 마케팅에서 당신의 성공이 증가할 것이다.


다양한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하면 독자들이 계속 돌아올 수 있는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이다.


글을 많이 쓸수록 정기적으로 정보를 생산하는 것이 쉬워질 것이다.




단어 수를 늘리거나 SEO 목적을 위한 키워드를 포함하기 위한 목적으로 지루하거나 반복적인 자료가 포함된 자료를 작성하지 마십시오.


혁신적이고 독특한 상태를 유지하는 것은 여러분에게 가장 큰 마케팅 능력을 준다.


중복 콘텐츠 필터는 점점 더 좋아지고 있기 때문에 페이지에 무언가를 넣기 위해 중복 콘텐츠를 추가하는 것만으로 조만간 역효과를 볼 수 있다.




기사를 받아들이는 많은 웹사이트들은 클릭이나 페이지 뷰를 기준으로 저자에게 돈을 지불할 것이다.


당신이 출판하는 기사는 수동적인 수입에 대한 여러 가지 방법을 제공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기사로 얼마나 많은 돈을 벌고 있는지 놀랄지도 모른다.




멋진 소개와 함께 기사가 공개되도록 하고, 총 단어 수가 약 500단어를 초과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온라인 독자들은 집중력이 짧기 때문에 이런 방법으로 더 잘 잡을 수 있다.


글의 뒷부분에서 자세히 설명할 수 있다; 단지 첫 번째 두 줄의 행이 그들이 계속 읽기를 원하도록 확실히 하라.




문단에 각각 3-5개의 문장이 포함되도록 하십시오.


글의 단어 수가 500~700단어인 것도 중요하다.


이것은 대부분의 기사 디렉토리가 사용하는 기준이기 때문에, 그것을 따르는 것은 당신의 기사 배포를 더 쉽게 만들 것이다.


블로그 항목은 기사보다 짧을 수 있다.


게시물당 400단어 이하의 목표에 도달한다.




당신이 쓴 다른 기사를 홍보하는 데 당신의 기사를 최대한 활용하라.


독자들이 읽고 있는 기사에서 다른 기사로 쉽게 이동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이것은 특히 당신이 링크하고 있는 기사가 추가적인 조언이나 정보를 제공하는 경우에 받아들여지는 관행이다.


고객에게 광고를 할 때 겸손해지려고 하지 마라.




지금 보시다시피 기사 마케팅은 그리 어렵지 않다.


잡지의 요구 사항을 먼저 넣으세요.


네가 원하는 것은 그들의 틀에 맞아야 한다.


만약 당신의 창의력이 잡지의 흥미와 밀접하게 일치한다면, 당신은 편집자가 당신에게 합격 통지서를 보내도록 할 가능성이 더 높다.


이것이 당신의 기사를 활자화해서 보는 만족감을 얻는 방법이다!

댓글 영역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