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암 치료를 위한 검증된 팁

카테고리 없음

by 뉴비데빌 2020. 6. 2. 13:25

본문


암 치료를 위한 검증된 팁



어느 누구도 자신의 삶에 암을 원하거나 환영하지 않지만, 치료 결정을 내리는 힘은 여러분의 손에 달려 있다.


이 글의 충고는 암을 다루고 살아가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건강한 식단을 섭취하고 체중을 건강한 범위 내에서 유지하는 것은 삶에 대해 기분이 좋아지게 할 뿐만 아니라, 어떤 종류의 암에 걸릴 위험도 줄일 수 있다.


채소와 과일을 많이 먹고, 물을 마시고, 암을 예방하고 더 나은 삶을 살기 위해 하루에 최소 30분의 운동을 하라.




태양으로부터 나오는 자외선에 노출되는 것은 암의 주요 원인 중 하나이다.


그것이 일으키는 가장 흔한 종류의 암은 피부암이다.


항상 몸과 얼굴을 자외선 차단제로 가리고, 두피와 얼굴의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챙이 큰 모자를 쓰고, 눈을 보호하기 위해 선글라스를 착용한다.




만약 당신이 암에 걸렸다는 것을 발견한다면 즉시 담배를 끊어라.


암 진단을 받은 후 할 수 있는 최악의 일 중 하나는 담배를 계속 피우거나 담배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다.


이런 건강하지 못한 습관을 계속하는 것이 질병에 의해 정당화될 수 있다고 가정할 수 있는 확실한 근거는 없다.


그러나 이는 인체가 받는 발암물질의 양이 흡연을 중단하면 줄어들 수 있기 때문에 사실이 아니다.


발암물질의 감소는 회복의 더 좋은 기회를 의미한다.




당신이 사는 과일과 야채가 오염되었을 수 있다는 것을 주의하라.


당신이 사는 많은 농산물에는 박테리아, 벌레, 곰팡이가 그들을 해치지 않도록 도와주는 살충제와 같은 화학물질이 뿌려져 있다.


가게에서 산 과일과 야채를 먹기 전에, 순한 비누와 충분한 물을 사용하여 이 살충제를 제거하라.


또는 과일 구매를 농약 노출이 적은 제품에 집중하십시오.




암에 대해 시대에 뒤떨어진 생각을 가진 사람들이 많이 있다.


많은 사람들은 당신이 암에 걸릴 수도 있고 영원히 실직할 수도 있다고 생각한다.


네가 솔직하고 개방적인지 확실히 해라.




암에 걸린 친구나 가족의 걱정을 기꺼이 들어라.


여러분에게는 어려운 일일지 모르지만, 암 진단을 받은 사람은 감정을 발산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최상의 결과를 위해, 그들의 문제를 해결하거나 여러분 자신의 해석을 내놓기 보다는 잘 듣는 사람이 되는 것에 집중하라.




흡연은 대장암뿐만 아니라 폐기종과 폐암을 유발할 수 있다.


들이마시는 연기는 발암물질을 폐로 들여오고, 거기서 발암물질은 온몸으로 흐른다.


대장에 용종이 있으면 담배의 크기가 커진다.


이것들은 당신이 담배를 끊어야 하는 이유들 중 몇 가지에 불과하다.




탄산음료처럼 고칼로리 고당도 음료를 마시면 암에 걸릴 확률이 높아지기 때문에 바로 버리십시오.


과도한 파운드는 단순한 탄수화물은 물론 높은 칼로리 때문에 발생하는데, 이 불필요한 무게는 잠재적 종양의 번식지라고 할 수 있다.




암 진단을 받았다면 실제로 경험하기 전에 어떤 일을 겪게 될지 이해하는 것이 좋다.


지금 결의를 다지는 것은 나중에 전투에서 도움이 될 것이다.




사랑하는 암환자의 간병인 경우 가족과 함께 의사의 진료를 받는 혜택을 받을 수 있어 궁금한 점이 있으면 언제든 물어 볼 수 있다.


너도 아마 질문이 있을 거고, 의사가 도와줄 수 있을 거야.




가능한 한 빨리 친구들과 가족들에게 진실을 말해라.


이때는 든든한 지원체제가 중요하니, 강인해지려고 하지 말고 결국 외롭고 고립된 느낌으로 끝나도록 하라.


사랑하는 사람들은 당신의 정직함을 높이 평가할 것이고, 그것은 당신이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될 유대감을 형성하거나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오전 중후반에는 직사광선을 피하는 것이 현명하다.


그 시간 전에 야외에서 노는 시간을 가지면 암을 유발하는 피부 손상의 위험을 심각하게 줄일 수 있다.




암을 직접 다루는 충고를 많이 보셨을 겁니다.


비록 이 질병은 관리하기 어려울 수 있지만, 여러분의 삶을 더 편하게 해주는 데 도움이 될 것들이 있답니다.


이 글의 조언을 생산적이고 긍정적인 방법으로 당신의 상태에 대처하는 데 적용하라.